Consulting
고객님의 고객까지 생각하는 사람들.
중앙신용정보에서 고객의 입장으로 상담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.
단기연체 채권 관리서비스로 채권의 특성에 맞는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채권의
부실화를 조기에 방지합니다. 연체율 개선 및 부실채권 감소를 통해 위임사의
이익을 향상시키고, 더 나아가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가 유지되도록 노력합니다.
대상채권
금융, 통신, 렌탈, 케이블, 도시가스 등
(당월청구 또는 직권해지 +6개월)
상담센터 조직/인력운영
CRM시스템, 녹취, 실시간 모니터링, 민원관리 등
지표관리
응대율, 생산성, 상담품질,
고객대기시간 등 지표 관리
RISK관리
민원응대, 콜폭주/장애/피크타임
대처방안 수립
교육/연구
CS교육, 고객응대 우수/실패사례
교육 등 (내부/외부 교육)